• HOME
  • >
  • Service&Support
  • >
  • A/S
제목 : 관리자 답글
  • 작성자 : 관리자
  • 조회수: 6352
  • 작성일: 2017-09-22

안녕하세요

아이사운드 관리자 입니다.

항상 저희 제품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대단히 감사 드리오며,

또한 답변이 늦어진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.

 

고객님께서 3가지 질문을 주셧는데 하기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.

-1번: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부분은 아이사운드 본사에서 확인 후

A/S 또는 교환을 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제품 보증 기간은 6개월이며, 구매한 내역을 첨부해주시면 기간내에 무상수리(택배비 별도) 가능하십니다.

주소:  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번지 에이스하이테크시티 2동 601호

연락처:  02-2663-7100,  발송 후 연락 부탁드립니다.

 

-2번: 정품인정관련 혜택은 아직 정해진것이 없습니다.

 

-3번: 제품 구입한 일로부터 7일이내 품질 문제로 인하여 문제 발생, 이 경우만의  택배비는 저희 회사 부담입니다.

 

신속한 처리 약속 드리며, 마지막으로 항상 아이사운드에 관심 부탁 드립니다.

 감사합니다.